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온 날 구름에 반하다:)

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온 날 구름에 반하다:)

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에 다녀온 날

이번 주말은 정신없이 바쁘게 보냈던 것 같다. 보통 주말에는 오전 내도록 늘어지게 자고 오후나 돼서야 슬금슬금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편이었는데 오랜만에 사랑하는 내 남자와 하루를 보낼 생각에 설레어 잠을 이룰 수가 없었다.

일찍 일어난 김에 울산에 방문해 급했던 일을 처리한 뒤, 내 남자와 분위기 좋은 카페에 방문했다. 내 남자는 카페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데이트를 할 때 항상 카페는 제외하는 편이었는데, 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갈 곳이 있다며 나를 데리고 간 곳은 양산 물금읍에 위치한 "구름에 반하다"라는 카페였다.


더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시다면?

- 양산 전망 좋은 카페 :: 구름에반하다 ::



두둥실 둥실 내 마음도 구름에 반하다:)

얼마 전, 나도 남자친구랑 카페 가서 예쁜 사진도 찍고 싶고, 커플 셀카도 찍고 싶다고 찡얼거렸던 내가 마음에 걸렸었나보다. 혼자서 분위기 좋은 카페, 예쁜 카페 검색해보고 혹시나 내가 마음에 안 들어 할까 봐 혼자 마음 졸였을 내 남자를 생각하니 미안하고 고마웠다.



양산 커피에 반하다

행복한 하루:)

이날, 카페에 사람이 없어 조용하고 느긋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. 해가 지고, 가로등에 불빛이 들어오는 걸 보고 난 뒤 카페를 나오면서 별거 아니지만, 오늘 하루가 무척이나 행복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 앞으로는 이렇게 예쁜 카페에 자주 가겠다는 내 남자의 큰 결심에 이 사람이 나를 많이 사랑하는구나라고 느낀 하루였다.

재미있으셨다면 "공감" 꾹 눌러주세요.

 

 세모뷰의 리뷰팩토리

 시담다의 秀감성채널

 il How의 어떻게하지

 chyool0723@gmail.com  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(2)

Designed by JB FACTORY